FAQ

- 제품케이스 등을 숙지 후 섭취 부탁드리며 특정질환이 있거나 알레르기 및 특이체질이신 분은 섭취 전 원료명을 확인하시고 의사, 약사 등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여부를 결정하십시오. 섭취자의 신체 상태에 따라 특이반응이 나타날 경우 섭취를 중단하십시오.


- 제조일로부터 2년입니다. 상품 박스에 기재되어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

- 적립금이 적립되지 않은 경우, 온라인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41-566-4945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- 고객센터(041-566-4945)로 연락주시면 주문 및 입금정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

- 온라인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(041-566-4945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- 입금, 주문, 상품준비상태에서는 온라인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(041-566-4945)로 연락주시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
다만, 출고가 되어 배송중인 상품에 대해서는 택배사로 이관이 되기 때문에 수령하신 후 반품하여 재 출고 해야함을 알려드립니다.


-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/ 환불은 상품을 받으신 후 14일 이내 가능하며, 상품 및 구성물을 분실하신 경우나, 파손/오염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- 반품 접수 하시면 고객센터에서 택배 회수접수를 해드리고 있으며, 상품을 미리 포장하여 두시고, 택배기사님이 방문시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. 환불은 상품이 입고되어 검수 절차를 거친 후 환불처리 됩니다.


- 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의 경우 반품 택배비는 무료이며,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은 왕복 택배비(5,000원)가 부담됩니다.


- 신용카드 결제 승인 취소의 경우 당일 주문건을 제외한 취소요청건의 경우 카드사별로 3일에서 최대 7일까지 취소 승인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